여름방학 어디로 해외 여행 떠날가요? 유럽여행연맹이 다음주에 개최되는 여행 박람회에 뜬다.(주)

5월25일, 순겅(舜耕)국제회의 전시 센터에서 2018 산둥(지난) 국제여행 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된다.이번 박람회는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시 인민정부와 산둥성 여행발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지난시 여행발전위원회에서 주관한다. 여행 박람회는 2001년부터 이미 성공적으로 15회가 개최 되었고 매년마다 20여개 국가와 지역의 400여개 여행사와 여행 기업들이 박람회에 참석한다. 여행 박람회는 현재 산둥성에서 규모가 제일 크고 전문화 정도가 제일 높으며 국제성이 제일 강한 종합성 여행 브랜드 성회이다. 그렇다면 이번 여행 박람회는 어떤 빼어난 점들이 있을까?

이번 여름에 유럽의 풍토와 인정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들과 아이를 유럽 유학을 보내려고 하는 학부모들이 여기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

관련 책임자의 소개에 따르면 유럽여행연맹은 12개 유명한 국제여행사가 연합하여 형성된 연맹이다.

여행사들의 책임자들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 각 국가의 여행 노선을 장악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자기 국가의 지리위치와 여행 특색에 맞게 심도 있는 여행을 즐길수 있는 여행 항목들을 내놓기도 한다. 예를 들면 스키 여행, 음악 여행, 와인 여행, 에게해 여행, 카니발 여행 등등이 있다.

그중, 국내인들의 수요에 의하여 10개 전문 여행 노선을 제안했다. 1. 결혼•허니문 코스 요리 2. 유럽 골프 체험 3. 고급 유람선 4. 청소년 여름 캠프 5. 자동차 여행 6. 예술가 천당 7. 가족 휴양지 8. 촬영가 낙원 9. 유럽 음악회 10. 석양홍(夕阳红) 유럽여행등 특색있는 여행 항목들이 있다.

回到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