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전략] 제남 홍엽곡 1일관광 전략! 아름다운 풍경은 절경일 때가 있으니 어서 가보자!
 

홍엽곡생태문화관광구(Red Leaves Canyon) 국가중점풍경명승지이고 국가AAAA 관광풍경구이다.
 
 
홍엽곡은 제남시 금수천향 남부산구에 위치하여 있다. 홍엽곡은 “천연산소카페”이며 “샘물의 발원지, 구름의 고향, 꽃의 세계, 수림의 해양, 휴가의 천당”으로 불린다. 가을에 높은 곳에서 홍엽곡을 바라보면 산 전체가 붉게 물들었고, 층층이 들어선 숲은 온통 단풍으로 물들어 있다. 2000여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고시흥교사, 산동성에서 가장 큰 진귀한 새들의 방목기지, 전국에서 가장 큰 홍엽 감상지, 야생황로수를 주 품종으로 한 대형 근교 교외 공원 등이 있으며 총 면적은 4000여묘에 달한다.

오전

[풍경구대문광장] 참관
홍엽곡안으로 들어가 한바퀴 에둘러 있는 고전식 건축물, 당대풍격의 건축물, 정원안의 “종규()” 조각한 조소들은 보면 득의만면하고, 산수가 아름답고 경치는 더더욱 아름다운 홍엽곡을 보느라면 정말 흐뭇한 심정이다.

  

홍엽곡현추호
현추호(秋湖)는 홍엽곡의 중심 풍경구이다. 호수는 수정같이 맑은 거울 같아 없는 듯이 보이지만,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어 사진 찍기에 가장 좋은 위치이다. 호수 중심의 도정에 서있으면 산들 바람이 얼굴을 살며시 스쳐가고, 눈을 감고 있으면 가을의 느낌을 향수할 수 있다.
 
 
 
 
 
 
장미원
[장미원] [은택천]관광
디자인이 정교하고, 경관이 기복적이며 다층적인 식물 경관으로 구성된 화원은 “사계절화원이라고도 불린다. 이 풍경구에서는 1년 사계절 다른 품종, 다른 색상의 아름다운 장미과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장미원으로 불린다.
 

 
 
 
 
 
천취원
천취원의 면적은 1만평방미터에 달하며 사육구와 방목구로 나뉜다. 대량의 진기한 조류를 사육하고 있는데, 백조, 홍녹금강앵무새, 코뿔새, 흑조, 청둥오리, 기러기, 백로 등 40여종이 있다.
 
 
 
 
 
 
점심
풍경구 맛집인 샹바라휴양산장에서 현지 특색이 있는 음식과 농가요리를 맛볼 있다.
 

 
오후
[흥교사] [고승목탑][대웅보전] 관광
흥교사는 서한시기에 건축되었고 수당시기에 흥성하였는데 현지 백성들은주로안(朱老庵)”이라고 불렀다. 홍엽곡 가이드의 흥교사의 역사이야기도 듣고, 72 하나인성수천 감상할 있다.
 
천년고사
 
 
 
 
 
[정인곡][앵명천]
정인곡은 전체 길이가 800미터이고 식물 피복률이 높고 공기 중의 음이온이 시내지역보다 300배나 높다. “앵명천 홍엽곡의 6대명천중의 하나이며 아름답고 고요한 정인곡 입구에 있다.
 
돌아가는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유쾌한 마음으로 집에 가는 길에 오른다!
 
교통
풍경구는 시내에서 33km 떨어져 있고, 차로 40~60 정도 걸린다. 제남시내에서 공공버스를 타거나, 여행팀과 같이 가거나, 자가용으로 갈 수 있다.
 
공공버스:
65번공공버스, 표값3, “홍엽곡역에서 하차.
(65 버스노선: 연산입체교차교서쪽 – 천불산 – 성체육센터 – 중기기술센터 - 2환남로 – 대간구 – 중궁 - 홍엽곡)
 
 
자가용:
제청, 경복고속도로 – 제남외곽고속도로 – 제남남출구로 나와 남쪽방향 – 중궁대교에서 동쪽으로 10km – 금수천 – 상산방향 남쪽으로 3km – 홍엽곡, 고속도로에서 내린 후 약 20 거리.
티켓/오픈시간
성인 80/인 (10-11 100/인)
풍경구 케이블카 티켓: 20/인
1.2m이하 어린이 무료, 70세이상 노인은 노인증 지참시 무료.
 
특별대상:
학생증 지참 학생 또는 1.2m이상 어린이 50% 할인;
60-69 노인은 노인증 지참시 50% 할인;
본인의 제남유원연회원카드 지참시 30% 할인;
16인 이상 단체는 단위소개장 지참시 20% 할인(단위소개장 반드시 지참해야 함). 
 
영업시간: 730-1800
문의전화: 0531-82818666
回到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