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 먹거리] 음악이 있고, 맛있는 음식이 있는 이 식당들이 격이 있는 미식가가 되는 법을 알려준다.
 
[제남 먹거리] 음악이 있고, 맛있는 음식이 있는 이 식당들이 격이 있는 미식가가 되는 법을 알려준다.
 
가을비가 내리고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이 계절에 감성적인 사람은 “쓸쓸한 가을” 정서에 휩싸여 밥맛도 없어지기 십상이다.
 
그럼 평범하기 그지없는 생활에서 어떻게 식사에 격조를 높일 있을가? 음악? 맞다. 저자는 제남에서 가장 특색이 있는 음악식당 몇개를 소개한다. 절때 대충 떼우지 않고, 밥 맛이 돌게 한다!
 
맛있는 음식이 있고, 음악이 있으며 분위기가 좋은 제남의 고급 음악식당에서 한편으로 식사를 하면서 음악도 향수할 수 있다.
 
 
 
01 도화락음악식당
 
 
 
 
회색 벽돌로 장벽, 얼룩덜룩한 철, 녹이 쓴 철관, 울울창창한 녹색 식물들이 사람들에게 조용함에 내포된 예술적 분위기를 느끼게 하며 빨리 안으로 들어가 도대체 어떤 곳인지 알고 싶게 한다.
 
 
 
 
도화락식당은 매일 15시간(오전10시부터-새벽2시까지) 영업하며 점심, 오후차, 저녁, 심야술집 4개 시간대에 모두 영업한다. 번화한 도시의 조용한 일각에 위치하여 있으며 문예 청년, 도시 직장인과 모든 생활을 열애하고 품질 향수를 추구하는 친구
 
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제공해준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환경과 독특하고 정교한 음식 외에 음악은 도화락 식당의 가장 선명한 특색이다. 친절하고 다정다감한 민요를 부르면 온 세상이 조용해 진다.
 
주소: 천성로 헝룽 맞은편 태부광장3층
 
전화: 0531-87871777
 
인당평균: 102원/인
 
02 화신카페 음악식당
 
 
 
 식당의 풍격은 아주 로맨틱하다. 전반적인 공간으로부터 세부적인 부분까지 모두 섬세한 마음을 보아낼  있다. 이런 환경은 연인들이 시와 같은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적합하다.
 
 
 
 
미식가라고 자칭하는 저자는 표면의 아름다움에만 매혹되지 않는다. 이 식당 요리는 양식, 불고기, 디저트 등 아주 다양하게 있다.
 
 
 
디저트마다 입맛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약간의 새콤한 맛을 띈 과일이 딱 알맞춤하게 장식되어 있다.
 
 
 
저녁 8시면 노래가 시작된다. 편안한 환경과 아늑한 분위기는 미각, 시각, 청각 모두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주소: 천성로 상권 천지탄가 위렴백화 1층
 
전화: 18560789089
 
인당평균: 59/인
 
 
 
03 · 음악식당
 
 
삼림 풍격으로 장식되어 몽환적이면서 미묘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곳곳에 녹색식물의 그림자가 있고 변환하는 불빛과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향수하게 한다. 이런 환경에서 식사를 하면 진짜 너무 좋다.
 
 
 
 
 
좋은 환경이 사람에게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지만, 식당으로서는 뭐니뭐니 해도 좋은 요리가 최고의 카드이다. 품정음악식당은 요리를 아주 신경써서 만들뿐만아니라 음료수 제작도 아주 까다롭게 한다. 음악에 맛좋은 술까지 더해 아주 독특한 특색이 있다.
 
 
 
여기에서 당신의 음악과 음식에 대한 모든 환상을 만족할 있을 것이다. 맛있는 음식과 맛좋은 술과 함께 하는 미묘한 음악 공연은 더욱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마련해준다. 술집, 식당, 커피숍의 정신적 요소가 여기에 모두 결합되었다.
 
주소: Ccpark창의항 A2 엘리베이터 8(천불산로와 문화서로 교차로 서남쪽19)
 
전화: 0531-88099898
 
인단평균: 130/
 
04 정선해산물음악식당
 
 
 
 
 식당은 해산물, 음악,   여러가지가 융합된 식당이다. 인테리어 장식이 거칠면서도 세심하고, 작은 장식품들도 아주 적당하게 배치되어 있다.
 
 
 
정선 고대 어민들의 찜요리를 전승 받아  솥에서 두가지 방식으로 요리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위의 찜판에는 해산물 요리를 찌고, 아래 찜판에는 죽을 끓인다. 먼저 맛있게  해산물을 맛보고, 해산물을 찌는 과정에서 해산물 즙이 죽에 떨지면
 
 해산물의 싱싱한 맛이 스며들어  짙고 맛있게 끓여진다.
 
 
 
이곳의 음악과 요리는 당신의 영혼을 붙잡는다.
 
주소: 화원로 가형빌딩 동린(화원로와 홍루서로 교차로에서 서쪽으로 50미터 거리 길남쪽)
 
전화: 0531-67898808 18854100299
 
인당평균: 58/
 
05 기점음악식당
 
 
 
음악식당에 들어서면 아늑하지만 어둡지 않은 전등빛은 사람의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음악이 유유하게 들려오고, 두세명의 친구들과 같이 마음을 나누면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다.
 
 
 
 
맛있는 요리와 음악이 동반되어야만 위와 마음을 동시에 위안할  있다.
 
 
 
이곳에서는 밴드의 정열적인 노래를 흔상할  있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오리지널 음악을 들을  있으며 마음을 도취시키는 술을 마음껏 마실  있다. 식당과 술집이 어우러지고, 음악과 맛있는 요리가 만나면 어떤 효과가 날가? 어서 기점음악식
 
당에 가서 체험해보자!
 
주소: 화능로38 회륭센터 회륭후가 s-111
 
전화: 0531-88547666
 
인당평균: 50/
 
 
 
06 공작음악식당
 
 
 하관엔 바람, 상관엔 형형색의 갖가지 꽃들이 만발하고, 창산의 녹지 않는 눈과 이해호에 비친 달의 모습은 운남에서 옮겨온 신비로운 고채와 같다. 공작식당은 제남에서 일찍이 고품격으로 장식된 특색 식당이다. 옥상에는 널찍한 발코니가 있고 
 
 문예적 풍격을 갖추었다.
 
 
 
 
저녁에  발코니에 앉아 운남 요리를 맛보고 풍경을 흔상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늦게까지 즐거움을 향수할  있다.
 
주소: 천성로 현서항1 신방항230 (대명호로 근처)
 
전화: 0531-88881177
 
인당평균: 106/
 
07 호도리음악술집
 
 
 
독특한 디자인으로 호도나무가 오리지널 생태 환경에서 자연적이고 고전적인 풍격을 띄게 한다. 녹색 식물이 스포트라이트, 천정, 외벽, 술장을 에워싸고 있다. 삼림의 도시, 무릉도원, 녹색선경  단어로도 호도리 공간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이루
 
 표현할  없다.
 
 
 
 
 
전문 가수와 벤드가 매일 17:40분부터 6시간 이상의 현장 공연을 진행한다.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청아하고 아름다운 목소리 또는 노련하고 침착한 목소리에 기타 반주가 어우러지고, 담담한 곡조로 낮게 따라부르면 음악만으로
 
 아주 충분히 즐겁다.
 
 
호도리는 세계 각지의 고전적인 요리를 결부하고 창의적인 요리를 더해 맵고, 얼얼하고, 싱싱하고 향기로운 오미를 융합하였고 전반적으로는 사천요리가 위주이다.  곳의 와인은 모두 프랑스와 스페인의 100 와인장원에서 직접 제공한다. 품질이 아주 탁월한 단일맥아위스키도 있다.
 
 
 
주소: 낙원대가7-1
 
전화: 0531-88208888
 
인당평균: 127/

 

回到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