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 앵두가 빨개졌는데 어서 가족을 데리고 지난의 달콤함을 채위하세요!

앵두를 먹는 계절이 또 되었다!

가장 맛있고 신선한 앵두를 먹으려면 스스로 따는 것은 역시나 제일 낫다.

날씨가 화창하고 하늘이 푸르고 구름이 많은 날에

다같이 앵두원에 가서 실컷 먹읍시다!

장청 쌍천진 서당욕 마을의 작은 앵두

 

쌍천진 서당욕 마을은 원근에 이름이 나 있는 앵두를 재배하는 마을이다. 작은 앵두는 앵두 중에 가장 먼저 성숙해지는 것이고 껍질이 얇고 단맛이 나며, 입맛도 좋지만 보관하기에 쉽지 않다. 그래서 신선한 작은 앵두를 먹으려면 직접 앵두원에 가서 채취하는 것이 낫다.

 

장청 오봉산 체리

 

장청에서 앵두 채취 규모가 제일 크고 유명한 것은 바로 오봉산 체리이다. 오봉산 체리곡은 오봉산 남쪽에 위치하고 있고 만오로를 따라서 지방촌까지는 채장, 구장, 덕욕, 주장, 지방 등 10여 개의 마을이 있는데 체리 재배 면적은 만 무이나 된다. 이 구역의 지하에는 풍부한 철광이 있어서 재배한 체리는 당분 함량이 높고 입맛이 좋아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평은 홍범지진 백안천 앵두 채취원

특색 자연 자원을 가진 관광 특색 마을로서 백안천에 와서 앵두를 채취하러 오면은 자연을 가까이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 외에는 관광객들은 마을의 오랜 역사 전설이 있는 백안천과 박전천에 가서 물놀이를 하고 천물을 구경하면서 당지 마을 사람들의 삶을 느낄 수 있다.

평은 홍범지진 장미아 마을

홍범지진은 ‘제노천향’의 이름이 있는데 여기의 독특한 날씨와 순정하고 오염없는 수원으로 인하여 맺은 앵두는 당도가 높고 입맛이 좋으며 광택이 난다. 관광객들은 앵두를 채취하는 동시에 지난 72개의 유명한 샘물인 홈범지, 서원천, 일월천, 호천 등을 구경하고 제노천향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장구조진 도구촌

도구 앵두원은 장구조진 도구촌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1년에 한번 있는 앵두 약속은 또 다시 찾아왔는데 5월 중순은 앵두를 채취하는 제일 좋은 시절이다.

앵두는 맛이 달콤하고 모습이 작고 깜찍하며 소담스러워서 많은 사람들은 앵두를 좋아하는데 이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혹시 아십니까? 오늘, 편집자는 당신을 데리고 한번 봅시다.

항빈혈, 혈액 형성을 촉진

 

수면의 질적 향상

시력 떨어지기 예방

 

관절 통증 및 통풍을 해소

 

回到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