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행] ‘인민의 명의’로 당신을 구여산으로 초대하여 와 줄 것인가?
4월 화초의 향기가 아직 미진하는데 5월 화초의 향기가 벌써 사방으로 넘쳐 흐른다. 하찮은 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아름다운 풍경에서 자신을 홀가분하게 하는 게 좀 어떨까? ‘인민의 명의’로 당신을 구여산으로 초대하여 명절에 마음과 몸을 풀어 주어 샘물이 퐁퐁 솟구치는 소리를 조용히 듣고 비단같이 매우 아름다운 꽃들을 함께 감상하길 바란다.
구여산 폭포군 관광지는 국가 4A급 관광지이자 국가 산람 공원이며, 취엔창 72개의 샘물 발원지 중의 하나인 금수천 저수지의 근원이고 취엔창 새로운 8개 풍경 중의 하나인 구여청 폭포의 소재지이다.
5월에 구여산은 노란색 의복을 벗고 장미, 회화나무 꽃 등 10여 종의 꽃들은 서로 다투어 아름다움을 겨루며, 꼴벌과 나비들은 둘러싸고 있는데 몹시 아름다운 퐁경이다. 2017년에 이러한 풍경은 계속할 것인데 표를 구입해서 관광지에 들어가는 관광객이라면 본인의 신분증과 당일 관광지 입장권을 가지고 오면 모두 무료로 평생 명예 정원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평생 무료로 관광지 구경을 누릴 수 있다.
관광지 안에 고급 통나무집 민박인 불이무푸가 있는데 숙박인을 위해 무료로 생수, 세면도구, 치약 등을 제공한다. 불이무푸에 입주하면 밤에 아름다운 별 하늘을 구경하고 낮에 구여청 폭포를 구경할 수 있으며, 산과 하천 사이에 시적인 삶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맛있는 음식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만을 헛되게 하면 안될 것이라 구여산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여행을 시작하세요. 스타벅스, 하겐다즈, 고리버들 가지로 만든 양고기구이, 왕오징어 튀김, 미니에그 케익 아이스크림 등 각종의 맛있는 음식과 간식은 꼭 당신에게 적합하는 게 있을 것이다.
 
5월2일부터 5월27일까지 구여산 제1회 장미 축제는 곧 다가올 것인데 이중의 서프라이즈는 반드시 당신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문의 전화: 0531-82826666
 
주소: 산둥성 지난시 역성구 서영진 구여산 폭포군 관광지
 
回到顶部